본문 바로가기

맛있는것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최애메뉴 추천

반응형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낸 건강한 치킨인 굽네치킨, 저는 너무 좋아하는데요.

굽네치킨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고추바사삭 이에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고추바사삭은 굽네치킨에서 가장 사랑받는 메뉴 중 하나로, 청양고추의 알싸함을 느낄 수 있는 치킨입니다.

저는 매콤한 치킨을 좋아하는데, 또 양념보다는 바삭바삭한 후라이드를 좋아해요.

다른 치킨 프랜차이즈의 매운 치킨은 대부분 매운 양념으로 되어있는 치킨들인데요, 그러다보니 몇 조각 먹으면 물리기 일쑤인 것 같아요. (물론 굽네치킨에도 이런 종류의 치킨도 있습니다.)

하지만 고추바사삭은 다릅니다.

후라이드같은 바삭바삭한 껍질으로 되어있으면서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치킨이에요.

 

기본 고추바사삭의 가격은 16,000원이고, 윙은 18,000원, 순살은 19,000원 입니다.

저는 굽네치킨에서는 무조건 순살로 시켜먹는데요, 굽네치킨의 순살치킨은 다리살을 사용하기 때문에 육즙이 풍부하고 너무 부드럽기 때문이에요.

뻑살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맞지 않겠지만 날개나 다리살같이 부드러운 부위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굽네에서는 꼭 순살치킨으로 주문하라고 추천 드리고 싶어요.

부드러운 치킨살에 껍질은 또 어찌나 바삭바삭한지, 순살로 먹으면 그 만족감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고추바사삭을 주문하면 두 가지 소스가 같이 오는데요, 마블링 소스고블링 소스 입니다.

마블링 소스는 크리미하면서 약간은 달달한 소스인데요, 매콤한 고추바사삭과 너무 잘 어울려요.

저는 항상 마블링 소스는 한 개 더 추가 한답니다.

 

고블링 소스도 매력 있어요.

고블링 소스는 처음 먹어보았을 때 매운 인도카레 느낌이 난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인도카레같은 향이 살짝 나는 매콤한 소스인데, 이것도 역시 맛있습니다.

 

이 두 가지 소스가 고추바사삭의 맛을 극대화 해 주는 것 같아요.

치킨하고 너무너무 잘 어울린답니다.

물론 소스 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소스를 찍어 먹으면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앞서 언급했듯이 굽네치킨은 오븐에 구운 치킨이에요.

오븐에 구워서 기름을 쏙 빼서 트랜스 지방과 칼로리를 낮춘 건강한 치킨이죠.

치킨 시켜 먹을 때 항상 걱정되는 것이 아무래도 트랜스 지방인데요, 굽네치킨은 그런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굽네치킨은 오븐에 구운 치킨인데도 불구하고 마치 갓 튀겨낸 치킨처럼 바삭바삭하기까지 해요.

보통 오븐에 구운 치킨이라고 하면 상상되는 것이 정말 기름 쏙 빠진 담백한 치킨인데요, 굽네치킨은 그렇게 기름은 쏙 뺐지만 육즙은 살렸고, 굽네치킨만의 시즈닝으로 심심하지 않고 맛있는 치킨을 만들어 냅니다.

 

오븐에 구워 기름을 싹 뺀, 그런 일반적인 오븐구이 치킨이 드시고 싶으실 땐 굽네치킨에서 오리지날 치킨을 주문하시면 돼요.

쉽게 상상할 수 있는 그런 기본 오븐구이 치킨이지만 육즙을 잘 살렸기에 속살이 너무 부드럽고, 속살은 담백하면서도 간이 적절하게 배어 정말 맛있답니다.

굽네치킨의 가장 기본 메뉴인 이 오리지날은 15,000원으로 굽네치킨 메뉴 중 가장 저렴한 메뉴에요.

통다리와 윙은 17,000원, 순살은 18,000원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굽네치킨의 또 다른 인기메뉴는 볼케이노에요.

볼케이노는 매운 양념 치킨이에요.

요즘 여러 치킨 브랜드마다 매운 치킨은 무조건 꼭 구성되어 있는데, 매운 치킨 중 가장 사랑받는 것 중 하나가 이 굽네치킨의 볼케이노 아닐까 싶습니다.

매운 양념치킨을 좋아하시면 볼케이노는 꼭 드셔보셔야 해요.

불맛이 나는 매콤함인데 계속 손이 가는 마성의 맛 입니다. 

볼케이노는 17,000원이고 통다리와 윙은 19,000원, 순살은 19,900원 입니다.

 

굽네치킨에서 피자도 팔고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굽네치킨에는 3가지 종류의 팬피자를 원래부터 팔고 있었는데, 작년에는 시카고피자까지 출시 했어요.

저는 아직 팬피자는 먹어보지 못했고 시카고 피자만 먹어봤는데요, 이거 맛있더라구요.

제가 맛있게 먹은 피자는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입니다.

가격은 19,000원 이에요.

 

통통한 새우살에 치즈의 풍미, 그리고 날치알 크림소스의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

무언가 어렸을 적 먹었던 추억의 피자 맛이에요. ㅎㅎ

치킨하고 같이 먹기에도 너무 잘 어울려서 혹시 치킨, 피자 같이 드시고 싶으실 때는 피자집에서 따로 주문하지 마시고 굽네에서 피자도 같이 한번 시켜서 드셔보세요~

 

양념치킨 먹으면 빼놓을 수 없는게 치밥인데요, 굽네치킨에서는 치밥도 따로 메뉴로 판매 중이에요.

굽네치킨 인기 메뉴인 갈비천왕, 볼케이노 두 가지 맛이 있어요.

5천원이라 부담 없이 사이드메뉴로 시켜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굽네치킨은 치킨부터 피자 사이드메뉴까지 다 너무 잘 구성되어있고 다 맛있는 것 같아요.

요즘 프랜차이즈 치킨집이 정말 많아졌지만 굽네치킨은 독보적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굽네치킨은 순살고추바사삭이 진리 이니 아직 안 드셔보신 분이 있으시다면 드셔보시길 추천 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교촌치킨 최애 메뉴 교촌반반시리즈 추천>

 

교촌치킨 최애 메뉴 교촌반반시리즈 추천

배달음식 하면 뭐니뭐니해도 치킨 이잖아요~ 저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치킨들을 다 좋아하는데, 그 중에 꼭 정기적으로 먹게 되는 치킨은 바로 교촌치킨 인 것 같아요. 요즘 치킨집들이 정말 많

www.happy30s.com

<굽네치킨 홈페이지 바로가기>

 

굽네치킨

오븐구이 전문 치킨&피자 프랜차이즈, 굽네 갈비천왕, 굽네 볼케이노,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 등 메뉴소개, 창업정보, 온라인주문

www.goobne.co.kr

 

반응형